패션시계 스위텍의 자체발광
주소  http://blog.naver.com/akffkfldh작성자  도나도나작성일  2013-11-26 04:11:07



홈쇼핑 판매 동영상입니다^^







야간에 불을 꺼 놓은 상태에서 시간과 날짜를 보고 있는 중인 모습입니다.







도대체 뭘 하고 있나 궁금해 하는 분들을 위해 동영상의 일부를 캡쳐하여 살짝 보여 드립니다.







잠자리에서 패션시계를 차고 멋을 부려 보고 있는 중인데 스위텍에서 시계줄을 소프트한 밴드로 처리하여 손목에 부담을 주지 않아 더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답니다.







시계와 함께 마스크팩과 손난로를 함께 넣어 주셔서 매끈한 얼굴도 만들고 추운 겨울 손을 데워줄 수 있는 배려도 해주셨네요^^







품질보증서가 첨부 되어 있어서 제품에 대해 6개월 기본 보증이 됩니다.











소프트한 ABS 재질로 된 소재로 질감에서 추운 겨울에도 피부에 닿았을 때 차가운 이질감이 들지 않아 더 좋은 것 같습니다.







50룩스 이상의 엘이디로 빛이 있는 상태에서도 선명한 시각 확보가 가능하고 내구성 높은 실리콘 재질과 ABS 프라스틱 사용으로 스크래치가 잘 나지 않는답니다.
조작은 원 버튼으로 되어 있는데 시간/분/월/일과 AM/PM으로 표기 되며 2099년 까지 표시가 되며 원터치 오토스크린 확보와 8초후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됩니다.







설정법은 버튼을 5초정도 누르고 있으면 전원이 작동하며 위의 순서로 설정을 하면 되는데 다음 설정으로 넘어 가려면 3초정도 눌러 주면 각각의 다른 설정창으로 이동 하며 해당 창이 깜빡이면 버튼을 눌러서 맞춰 주면 됩니다.











조작 버튼은 전면에 조작이 쉬운 원버튼 배치로 일반적으로 손목시계 착용시 옷에 걸림 현상이 전혀 없는 매끈함을 보입니다.







측면에서 보면 정말 슬림한 것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겠죠.







뒷쪽 SWITECH로 ST-301 모델로 중국에서 제조하여 들여 왔지만 마감은 정말 심플히고 깨끗하네요.











시계줄 부분의 밴드 홈도 아이들 부터 성인까지 모두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도록 여유롭고 특히 격한 운동을 하는 분들께 걸림 현상 없이 매끈하고 튼튼하여 더 좋은 것 같아요.







실리콘으로 되어 있는 시계줄을 구부려 보았는데 재질의 유연성이 정말 뛰어 납니다.







작동 버튼을 5초 정도 꾹 눌러 주면 초기 화면은 이렇게 문자가 표기되며 작동을 시작합니다.







꾹 누르고 작동이 되면 첫번째 화면에서 시간 설정 부터 하고 다음 3초정도 꾹 눌러 주면 분을 조정하면 되며 이후 날짜까지 맞춰 주시면 됩니다.







분을 조정하고 있는 모습으로 버튼을 눌러서 조정합니다.







월과 일을 맞추고 있는 중인 모습이 보입니다.







아이들 손목에도 밴드 조정이 되어 외부 활동을 할때 아이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기도 하고 성인인 경우 운동할때 차고 다니시면 최곱니다.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절전기능을 갖추고 있는데 시간을 볼때는 버튼을 눌러 주면 되는데 다시 짧게 누르면 월과 일이 표기 되며 다시 짧게 눌러 주면 스톱워치 기능도 작동을 합니다.







가벼워서 부담스럽지 않고 피부에 닿아도 차지 않고 상처가 날 염려가 없어서 유려한 다지인을 갖춘 패션시계로 추천합니다.